剧情简介:
译 名 淫乱家族
片 名 음란한가족
年 代 2015
国 家 韩国
类 别 剧情/喜剧/家庭
语 言 韩语
上映日期 2015-09-24(韩国)
片 长 89分钟
지방 소읍의 우체국 직원인 연우는 스물 네 살의 청춘이다. 꿈 많고 설레는 이십대 황금기의 한가운데를 살고 있지만, 순수하고 소심한 성격 탓에 젊은 시절의 질풍노도의 삶과는 거리가 있는 인생을 살고 있다. 술은 커녕 아직 커피의 맛도 제대로 모르는 순진한 그녀를 주위에선 어리게만 본다. 그러나 그녀의 가족에 관해 말하자면, 그녀와는 완전 딴판이다.
책임감 제로의 명목상 가장 아빠, 미래가 암울한 대책 없는 삼수생 남동생에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뻔뻔한 할아버지, 통제불능의 엉뚱한 늦둥이 막내 동생까지... 가족 남자들의 유일한 관심사는 오로지 여자, 여자다!
아빠는 외지에서 온 복부인에게 홀딱 반하고, 남동생은 이미 아빠의 손(?)을 탄 다방 여종업원에게 푹 빠져있다. 양로원 신입 할머니에게 공을 들이는 할아버지와 선교원 여교사에 꽂혀있는 막내는 오히려 애교 수준, 유일하게 가족을 책임지고 먹여 살리는 사람은 미용실을 하는 실질적 가장 엄마다.바람 잘 날 없지만, 그나마 성실한 여자들 덕에 연우의 가족은 그럭저럭 버텨나가는데...
평생 남자 손목 한 번 잡아보지 못할 것 같았던 연우에게 첫사랑의 봄바람이 불어온다. 그녀가 배달하는 우편물들 속에 아날로그 시대의 향수를 자극하는 익명의 편지가 있는 걸 발견하고 기뻐하는 연우. 계속되는 그 익명의 편지의 주인공을 궁금해 하던 연우는, 편지를 쓴 주인공이 다름 아닌 그녀의 우체국 과장, 인규라는 걸 알게 된다. 아무런 준비도 경계심도 없이 그에게 빠져드는 연우. 그러나 인규는 엄연히 처자식을 거느리고 있는 유부남이다. 첫사랑인줄도 모른 채 시작된 24년 인생의 첫사랑, 그것이 하필 유부남이라니~ 운명 같은 현실이 야속하기만 하다.
연우가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에 괴로워할 즈음... 엄마에게 새로운 애인이 생긴다. 상대는 남동생의 친구~ 앞뒤 안 가리는 녀석의 열정이 메말랐던 엄마의 감성을 깨우고... 정신없이 불어 닥친 거센 바람에 무방비로 노출되는 가족. 설상가상~ 아빠가 몸과 마음과 재산까지 바쳐가며 흠모했던 복부인이 사기꾼으로 밝혀지면서 연우의 가족사에 최대 위기가 닥쳐오는데...
바람 앞에 등불이 된 연우와 가족들은 갈등을 봉합하고 이 위기를 헤쳐 나갈 수 있을까...?
조금은 야릇하고 조금은 별난 음란한 가족들의 불량 애정사~ 그 유쾌한 이야기가 펼쳐진다!镇子的地方邮局职员烟雨的24岁的青春。梦多激动的二十岁的黄金时期的中间。但纯内向的性格。早年的大风大浪的生活和距离的人生。还喝咖啡的味道都是单纯的她周围一直看。但是,关于她的家庭,她是迥然不同。
责任制最大的名义上的爸爸,未来灰暗的Y弟弟年纪无色的厚脸皮的爷爷,无法控制的一个可能的小弟弟。家族的男人们的唯一사는只关心女人,女人!
爸爸在外地的腹部的迷上了,弟弟已经在爸爸的手(?)骑在茶馆女服务员。养老院。奶奶给的爷爷和传教院女教师上插着的我却撒娇的水平,唯一负责家庭生活的人是美容院的实际最妈妈。天,我诚实的女人多亏了烟雨家族还活下去。
一手抓一次男人不会像烟雨对初恋的春风吹来。她传递的邮件里模拟时代的香水的匿名信的发现而高兴的。连那些匿名信的好奇的烟雨,写信的主角不是别人,正是她的邮局科长,知道的。没有什么准备都没有给他警觉的烟雨。但他妈妈的妻儿带的有妇之夫。初恋都不会开始的24年的人生的初恋,那是有妇之夫。命运般的现实中。
烟雨无法实现的爱情的痛苦时。妈妈的新男朋友。他弟弟的朋友~前后我的热情粗糙的感性的妈妈叫醒。这被大风吹袭而暴露的不设防。 雪上加霜。爸爸身心和财产都被打不着瑕疵的骗子福夫人发现,烟雨家族史上最大的危机。
风前的灯光的烟雨与家人的矛盾和危机缝合共济会。
有点奇怪,一点没我淫乱的家庭的不良爱情生活~那愉快的故事展开。